PROLOGUE VIEW

펜션소개

천혜의 자연속 힐링이 필요할 때...
섬마을 하우스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국화도는 여러개의 작은 해수욕장(모래사장)과 기암절벽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밀물때에는 원 섬과 두개의 무인도등 3개의 섬으로, 썰물이 되면 두개의 섬으로 합쳐지는데 여기에는 옛날부터 내려오는 사연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우는 바다가 갈라지는 현상(현재 진도에서 보여지는 현상)이 하루에 한번씩 반복되고 있어, 도심에서 어렵지 않게 모세의 기적 바다가 갈라지는 현상을 볼 수 있어서, 잊혀지지 않는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토끼들의 천국 토끼섬
배를 타고 5분정도 운행하여 도착하는 토끼섬은 토끼 모양의 무인도로 토끼들의 천국입니다.
언제나 야생 토끼들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보기드문 현상이기도 합니다. 적당한 모래사장등이 있어 캠프를 치거나 사랑하는 연인과의 데이트, 여럿이 모여 호젓하게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국화도는 낚시의 천국...
국화도는 낚시의 천국으로도 유명합니다.
바다낚시, 갯바위낚시, 바다체험낚시 등 다양한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섬마을하우스'는 숙박시설을 비롯하여 직접 운영하는 낚시배, 부대시설 등 부족함이 없는 시설을 갖추고 항상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1~2간이면 천혜의 자연공간 속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편안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섬마을하우스 지기-

 

Top